시청자 센터
No 제목 작성자 작성일자 조회수
공지 게시판 운영 방침 OBS 2011.07.26 213,475
3144 OBS는 수준이 최한성미만으로 보면 됩니까? 서영호 2025.07.16 1,388
3143 정말 궁금 과연 김연희 2025.07.16 1,041
3142 OBS? 언론사가 맞나요? 전원식 2025.07.16 1,179
3141 보다 나은 언론으로 거듭나길 기대합니다. 최병환 2025.07.16 853
3140 OBS는 기자 수준과 자질부터 높여라 이승희 2025.07.16 985
3139 대통령 브리핑실에서 왜 니 개인 넋두리를 들어야 하냐고 허순호 2025.07.16 1,786
3138 obs 최한성은 "기자"라는 직업도 하지 말고 해고 하시길 바랍니다. 윤주찬 2025.07.16 1,177
3137 최한성 인사조치가 아니라 해고가 필요합니다. 이재정 2025.07.16 1,215
3136 obs 인사담당자 , 신상발언 보고있나? 원도연 2025.07.16 1,728
3135 obs 번영을 위해서는 최한성기자같은분은 ..... 박일석 2025.07.16 1,380
3134 최한성 기자 더 이상 나오지 마세요 이채은 2025.07.16 1,692
3133 이거 쓰려고 가입까지 했습니다 이재철 2025.07.16 1,095
3132 게시글 남기려고 회원가입까지 했습니다. 출입기자 신상발언 사태 신완재 2025.07.16 1,122
3131 최한성최한성최한성최한성최한성최한성최한성최한성최한성최한성최한성최한성최한성최한성최한성최한성 정재우 2025.07.16 969
3130 공, 사 구분 못하나요? 김정훈 2025.07.16 1,211
3129 진짜 기본 수준은 되는 사람을 보내세요 이병훈 2025.07.16 1,082
3128 회원 가입까지 하면서 적습니다. (최한성 기자 건) 손종욱 2025.07.16 1,487
3127 기자의 수준을 보니 OBS 수준을 알겠네 심규남 2025.07.16 1,323
3126 개인적인 이야기 하겠다고 하는 기자를 청와대로?? 김시홍 2025.07.16 2,316
3125 왜 그래요? 권오순 2025.07.16 1,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