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센터
No 제목 작성자 작성일자 조회수
공지 게시판 운영 방침 OBS 2011.07.26 213,475
3164 OBS애청자입니다. 나석영 2025.07.16 1,761
3163 최한성 기자 발언을 보고 못참고 가입했습니다. 뭐하자는 건가요? 신청섭 2025.07.16 1,324
3162 최한성기자의 수준낮음에 대해 쓰려고 회원가입하고 들어왔어요 하태룡 2025.07.16 1,335
3161 OBS는 최한성기자 해고시키세요 김택영 2025.07.16 1,138
3160 유튜브 보다가 최한성 기자땜에 너무 화가나서 가입했습니다! 홍심결 2025.07.16 1,405
3159 OBS는 최한성 기레기에게 인센티브를 지급하자 김동진 2025.07.16 1,567
3158 회원 탈퇴 방법 알려주거나 직접 탈퇴 처리 요구합니다. 채영길 2025.07.16 1,474
3157 최한성 기자 나이에 비해서 전체적으로 수준 떨어져.... 엄태공 2025.07.16 1,833
3156 OBS기자의 태도와 인식이 화나게 하네요 서정묵 2025.07.16 1,240
3155 OBS는 제대로 된 언론사인가? 이상원 2025.07.16 1,167
3154 수준이 딱 보이네 박재웅 2025.07.16 859
3153 게시판 글 남기려 회원가입했습니다. 최한성은 징계가 아니라 해고하십시요. 양두승 2025.07.16 948
3152 공과 사도 구분못하는 기자분 뭡니까? 국민의 한사람으로서 기분이 굉장히 불쾌합니다 서경석 2025.07.16 1,133
3151 와 회원가입하게 만드네 황재순 2025.07.16 977
3150 최한성 기자때문에 회원가입했는데.. 배승용 2025.07.16 1,067
3149 기본 소양도 갖추지 못한 자, 개나 소나 기자질 하는 obs... 채영길 2025.07.16 1,048
3148 OBS 경영진은 대통령실 브리핑룸을 무시하지 말아라 이창섭 2025.07.16 1,461
3147 직원 하나가 회사를 파산시킬수도 있다는걸 왜 모를까? 김봉곤 2025.07.16 1,637
3146 OBS 수준이 이 정도입니까? 장형근 2025.07.16 1,019
3145 돼지강점기때 좀 그렇게 해보시지 원유섭 2025.07.16 1,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