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o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자 | 조회수 |
|---|---|---|---|---|
| 공지 | 게시판 운영 방침 | OBS | 2011.07.26 | 213,475 |
| 3204 | 최한성이라는 인간은 대체 뭐하는 인간입니까? 그리고 OBS도 책임이 있습니다. | 윤정훈 | 2025.07.16 | 1,207 |
| 3203 | 최한성기자 대.다.나.다 | 송승환 | 2025.07.16 | 1,115 |
| 3202 | 최한성 기자는 | 박한울 | 2025.07.16 | 893 |
| 3201 | 함량 미달 | 최준성 | 2025.07.16 | 900 |
| 3200 | OBS는 피해의식에 찌든 최한성 기자를 징계 아닌 해고조치 하라. | 변상희 | 2025.07.16 | 1,129 |
| 3199 | 최한성 징계만으로 해결되는게 맞나요? | 김보람 | 2025.07.16 | 1,058 |
| 3198 | 기자 질문 사전에 협의된건가요? 개인 의견인가요? | 박진규 | 2025.07.16 | 1,398 |
| 3197 | 최한성 기자는 반성은 안하고 | 한지연 | 2025.07.16 | 1,086 |
| 3196 | 최한성씨 본인이 잘못하고 왜 억울하세요? | 박인구 | 2025.07.16 | 1,286 |
| 3195 | 대통령실 업무방해 하는 OBS기자 | 김태욱 | 2025.07.16 | 1,251 |
| 3194 | 최한x 기자님 | 최우석 | 2025.07.16 | 952 |
| 3193 | obs ㅋㅋㅋㅋㅋㅋㅋ 수준 봐라 진짜 | 장원진 | 2025.07.16 | 1,255 |
| 3192 | 기자질 수준과 obs | 변경수 | 2025.07.16 | 1,054 |
| 3191 | 최한성 기자는 본인이 억울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난이 아닌 제 생각을 적겠습니다. | 김지인 | 2025.07.16 | 1,703 |
| 3190 | obs는 대통령실 언론 브리핑실에서 자발적으로 나가주세요! | 최옥길 | 2025.07.16 | 1,022 |
| 3189 | 똥오줌은 가리는 기자를 보내주세요 | 강홍기 | 2025.07.16 | 1,153 |
| 3188 | 최한성기자 뭐하시는 분이신지 | 장지혜 | 2025.07.16 | 1,055 |
| 3187 | 공과 사 구분 못하는 최한성씨 기자 맞나요? 보다 못해 항의글 남깁니다. | 이영선 | 2025.07.16 | 1,133 |
| 3186 | 기자보다 더 한게 OBS의 지금까지 행태아닌가? 저런 기자를 탄생시킨게 OBS아닐런지? | 박미자 | 2025.07.16 | 1,162 |
| 3185 | OBS는 뉴스파트 그냥 없애는게 낫지 않은가? | 김지형 | 2025.07.16 | 1,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