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 방 ! 사 ! 수 !                     [다시보기]
본방: 목 밤 11:05    진행: 김구라, 문희준
기획 : 홍종훈
연출 : 황선대
작가 : 김지원, 은영선, 진하나, 임은경

하이라이트
제   목 11회_OBS 검색녀 문희준 H.O.T 재결합 가닥 잡았다!
작성자 OBS컨텐츠관리자 작성일 2011-12-13 조회 3380
OBS 검색녀 문희준 H.O.T 재결합 가닥 잡았다!

 

‘SM에서 음반을 다시 내는 것까지 합의했다!’

 

전설의 아이돌 그룹 H.O.T의 재결합이 가닥을 잡아가고 있다.

 

H.O.T의 멤버 문희준은 최근 자신이 진행하는 지상파 OBS <김구라 문희준의 검색녀>(연출 윤경철)에 출연해 이같은 사실을 털어놨다.

 

문희준은 “재원이가 제대를 할 때 재결합 이야기가 불거졌었다”면서 “이후 H.O.T의 재결합에 대한 시기와 방법이 거의 합의가 됐다가 세부조건 등이 맞지 않아 자꾸 연기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도 이에 대한 이야기를 계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문희준은 “멤버들은 재결합의 의지가 있지만 소속사가 다른다 보니 서로 제시하는 조건들이 다 다르고 이를 조율하기가 싶지 않다”고 말했다.

 

문희준은 “이견이 있었지만 지금까지 우리 멤버가 합의를 한 것은 일단 뭉치더라도 우리를 만들어 준 SM엔터테인먼트에서 이수만 선생님이 해주시는 대로 토를 달지 않고 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문희준의 발언은 그동안 실체없이 떠돌던 H.O.T의 재결합설에 좀더 가닥을 잡아가는 것으로 상황에 따라 의외로 빠른 시일내에 이뤄질수도 있을 전망이다.

 

HOT는 매년 ‘재결합으로 한번 더 보고 싶은 원조아이돌그룹’ 1위로 꼽히는 그룹으로 올초 막내 이재원의 제대현장에 멤버들이 모두 모이면서 재결합설이 불거졌었다.

 

문희준, 토니안, 강타, 장우혁, 이재원으로 구성된 H.O.T는 1996년 1집 ‘전사의 후예’로 데뷔한 후 `캔디`(Candy) `행복` 등의 히트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다.

 

문희준의 발언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검색녀>는 오는 12월15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다.

입력된 문자는 총 0자 (최대 250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