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부터 대선까지 걸어온 막전막후 그 마지막회, 6·1 보궐선거의 격전지가 된 경기도!
김동연-김은혜 대결은 이재명-윤석열의 대리전? 경기도민의 선택은?
4년 전 같이 재대결 맞붙은 인천시장 선거, 박남춘 VS 유정복, 수성할 것인가? 탈환할 것인가? 인천시장 운명은?
한동훈 검사장 지명 후 검찰수사권 폐지 대한 논란 커지는 가운데
박병석 국회의장 중재안을 양당이 동의한 상황, 검수완박을 둘러싼 여야의 막전막후를 짚어본다.
정호영 보건복지부 장관 후보의 의혹이 커지는 가운데 다른 후보들도 논란 있는 상황,
윤석열 정부의 인사검증 체계 제대로 작동되고 있나?
윤석열 정부 출범 한 달 앞두고 검찰 수사권 폐지에 박차를 가하는 민주당,
국민의힘 뿐만 아니라 당내와 검찰까지 공개 비판하는 상황.
한편 尹당선인, 법무부장관으로 한동훈 지명, 검찰 수사권 폐지 국회 통과할까?
1달 전, 대선패배로 반구제기의 시간을 갖겠다던 송영길 前 대표 서울시장 출마 선언, 차출인가? 자출인가? 서울시장 후보를 둘러싼 갈등, 그 속내는?

尹 당선인, 한덕수 前 총리 지명, 제왕적 대통령제 탈피 수단으로 책임총리제 실현하려는 당선인의 의도다? 책임총리제, 이번엔 실현될 수 있을까?
윤석열 당선인, 대통령 집무실 용산 이전 주장, 국민 속 대통령 되겠다는 당선인 의지와 안보,

예산 문제로 부정적인 입장 보이는 민주당의 의견이 갈리는 상황. 윤석열의 용산 시대, 운명은?

지방선거 대비 시작한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의 공천개혁이 선명 해지며 불거지는 당내 갈등. 공천개혁, 지방선거에 영향 있을까?
인수위 구성하며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윤석열 정부, 하지만 기대와 우려가 동시에 있는 상황, 윤석열 정부 순항할까?

대선 패배로 쇄신의 바람 부는 민주당, 박지현 공동비대위원장 선임 등 노력하는 모습, 하지만 윤호중 위원장으로 인해 내부 분란이 일어나는데...

민주당 쇄신할 수 있을까?
윤석열, 제20대 대통령 당선, 2위 이재명과의 표차는 단 0.73%, 하지만 서로 갈라진 국민정서, 국민통합 할 수 있을까?

정치입문 8개월 당선인 윤석열과 세대포위론 실패로 위기 맞은 이준석,

대선 패배한 이재명과 총사퇴한 민주당 지도부, 5년 만에 일어난 정권교체, 정계 파장은?
5일도 남지 않은 대선, 마지막까지 알 수 없다?! 사전투표 하루 앞두고 성사된 단일화,

안철수 지지층 표심은 어디로? 초접전 대선 막판, 한 표가 소중한 후보들,

청년층? 수도권? 막판 승패 가를 수 있는 변수는?
녹취록 공개로 다시 치열해진 대장동 공방,

서로를 ‘몸통’으로 지목하는 양당, 대선이 얼마 남지 않은 지금, 또 다시 불거진 이유는?

단일화 결렬 후 시작된 폭로전,

태도 바뀐 안철수와 훼방 놓는 이준석 그리고 침묵하는 윤석열, 尹-安 단일화 불씨 남아있을까?
윤석열 ‘검찰 독립성 강화’ 발표, 文정부 검찰개혁을 완전히 뒤집는 공약, 검찰공화국? 검찰정상화?

안철수 단일화 제안, 태도 바뀐 이준석과 묵묵부답인 윤석열, 18일 남은 대선 속, 변곡점 될까?
[ 공세 전환 이재명 전략 통했나? ]

[ 검사 모드 윤석열 2차 토론 성적표는? ]
드디어 열린 4자 TV토론, 후보자들의 자질 검증됐을까?

李 부인 김혜경 과잉의전논란, 과잉충성 VS 개인적 친분?!

여야 모두 문제가 되고 있는 배우자 리스크, 대선에 변수 될까?
대선을 약 40일 앞두고 찾아온 명절 설. 정책과 당 쇄신,

청와대 해체 등 설 민심 잡기에 총력을 다하고 있는 후보들,

설 밥상에 올리고 싶은 것과 숨기고 싶은 것은? 과연 민심은 어디로 향할까?
[홍준표, 선대본 합류 조건 2가지]

[선대본 고문에 무속인 관여]

[이준석 "김건희 와이프 관여 문제없다"]

[이재명 지지율 송영길"비등점 향해 끓고 있다" 이유는?]
이준석-윤석열 갈등 봉합 후 오르는 지지율,

하지만 여가부 폐지, 군인월급 200만원 등 특정층 만을 위한 공약을 내세우며 논란이 되는 상황,

반면 안철수 후보도 10%이상의 지지율이 나오며 단일화 여론도 등장, 과연 대선 정국 영향은?
94회 국민의힘 당대표 이준석 출연, 쉴 틈 없이 흘러갔던 윤석열과의 갈등부터 화해
그리고 당대표 사퇴론, 정신없이 돌아가는 국민의힘의 막전막후를 모두 털어놓는다.
2022년 정치권 주요 이슈는? 文정부, 박근혜 前 대통령 기습 사면,
정부 결정 존중 VS 정치적 술수, 대선에 미칠 파장은? 위기의 국민의힘 선대위,
尹부인 김건희 사과 논란과 선대위 사퇴한 이준석, 윤석열과 김종인, 초선의원들까지 십자포화, 조율 가능할까?
코로나19 장기화, 정치권에 끼친 영향은?
윤석열 아내 김건희, 허위 경력 의혹과 해명,
다시 거론된 사과 논란? 커지는 윤석열 리스크?
이재명 · 윤석열 모두 손실보상과 특검을 외치지만 행동은 보이지 않는 상황,
추경과 대선일정 으로 가능할지, 과연 두 후보의 속내는?
윤석열 이준석과 화해 후 김종인까지 일사천리로 영입,
하지만 보이는건 후보가 아닌 대표? 모두 이준석의 계획된 쇼였나?
조동연, 노재승, 함익병 등 계속해서 논란되는 양당 인재영입,
어디까지가 검증이고 어디까지가 사생활인가?
선대위 공식 회의 하루만에 이준석 대표 잠적,
선대위 인선으로 생긴 갈등이 당대표 패싱 논란으로 이어진 상황, 이준석VS윤석열 기싸움의 끝은?
앞서 선대위 난항 겪고 쇄신 준비중인 ‘이재명의 민주당’,
1호 영입인사 사의표명 등 순탄치는 않은데… 과연 지지율 상승 가능할까?
김종인 前 위원장 합류 거부로 공석이 된 국민의힘 총괄선대위원장.
김종인vs 윤석열 끝나지 않은 기싸움? 지지율 격차까지 줄어드는 상황, ‘김종인 엔진’ 없는 선대위 순항할까?
변화 예고한 민주당, 전권 넘겨받은 이재명, “민주당의 이재명이 아닌, 이재명의 민주당이 되겠다”
사과와 반성의 시작? 민주당 쇄신 성공할까?
선대위 구성을 놓고 시끄러운 국민의힘,
김종인VS윤석열VS이준석 삼파전으로 물 건너간 조기출범?
김종인 원톱체제, 순항할까?
한편 일찌감치 출범한 민주당 선대위,
후보와 당이 엇갈리는 모습으로 쇄신론까지 나온 상황,
민주당의 전략 이대로 괜찮을까?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 되며 본격적인 대선레이스 시작, 컨벤션 효과로 압승했지만 정권교체 여론에 못 미치는 지지율? 과연 민심은 어디로? / 한강의 유일한 유료 교량, 일산대교! 무료화가 되었다가 다시 유료화? ㈜일산대교 VS 경기도의 계속되는 법정싸움, 일산대교 무료화, 신의 한수? 아니면 무리수?
국민의힘 대선후보 윤석열 확정, 수많은 실언과 가족 리스크에도 불구하고 홍준표와 접전 끝에 승리,
역대 최대 투표율을 기록한 뜨거웠던 국민의힘 대선 경선, 최종 후보 된 윤석열 정권교체 할 수 있을까?
고쳐지지 않는 윤석열의 말실수, 이번엔 정말 위험하다?
국민의힘 대선 경선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 윤석열 극복 가능할까?

박스권이었던 이재명 지지율, 문재인과 이낙연 만나고 지지율 반등했다?
하지만 대장동의혹이 더욱 불거지고 있는 상황, 이재명 지지율 상승 가능할까?
dl재명 경기도지사 국정감사 출석, ‘그분’을 둘러싼 여야의 치열한 공방,
민주당 내 갈등 여전한 가운데 이재명 국정감사 반전기회 될까?

조선 왕릉 유네스코 등재 취소 위기, 인천 검단 신도시 아파트,
김포 장릉 경관 훼손 논란, 몰랐다는 건설사와 고지했다는 문화재청, 검단 아파트 철거되나?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결선없이 이재명 지사 선출,
이낙연 캠프 이의제기 했지만 결과 승복, 민주당 경선 후폭풍 원팀 가능할까?

김웅-조성은 통화 녹취록이 공개되며 재점화 된 고발사주,
대검이 尹장모 변호인 역할했다? 고발사주 윤석열 향하나?
여야 유력 대선 후보들이 언급되며 또 다른 국면을 맞고 있는 대장동 의혹, 이재명 게이트?
국민의힘 게이트? 대선 경선 영향 있을까?

대장동 의혹에도 1위 유지하는 이재명, 전남·광주 첫 승리한 이낙연,
계속되는 말실수 윤석열과 추격하는 홍준표. 속도 내는 여야 대선경선, 독주냐? 역전이냐?
여야 유력 대선 후보들이 언급되며 또 다른 국면을 맞고 있는 대장동 의혹, 이재명 게이트?
국민의힘 게이트? 대선 경선 영향 있을까?

대장동 의혹에도 1위 유지하는 이재명, 전남·광주 첫 승리한 이낙연,
계속되는 말실수 윤석열과 추격하는 홍준표. 속도 내는 여야 대선경선, 독주냐? 역전이냐?
인기 프로그램
최신 VOD
인기 V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