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유형 | 구분 | 접수 방법 | 조치 및 답변 | 정보 공개 |
---|---|---|---|---|
• 초상권 침해 • 명예 훼손 등 |
시청자권익 위원회 |
고충 접수 전용 창구
|
• 시청자 권익위원회 심의, 시정 권고 → 서면 답변 및 조치 (1개월 이내) |
• 시청자위원회 보고 |
• 방송정보 문의 • 프로그램 관련 의견 등 |
시청자심의실 |
• 콜 센터 032-670-5000 • 홈페이지 시청자센터 • 우편 |
• 간단한 문의에 대해서는 바로 답변 • 제작진에 전달해 조치 • 중대 사안에 대해서는 재발방지 방안 마련 → 조치 결과 안내 |
|
• 난청, 혼신 개선 요청 |
수신개선팀 |
• 장애 발생 여부 확인 및 조치 → 조치 결과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