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최한성 기자가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생방송에서 엠바고 공개로 때리는 패기를 보여주는 훌륭한 사람이군요.
열사나셨습니다 ㅋㅋㅋ 대단하다 대단해~~불만있다고 대통령실에 징징대기전에 기자로써 얼마나 공익에 기반한 취재,탐사보도를 많이했는지, 떳떳하고 열심히 일해왔는지 좀 돌아보시죠??
우리나라에서 기자라는 직업이 얼마나 변질되고 호의호식하는지 보여주는 아주아주 대표적이고 역사적인 흑역사로 박제되어서 아주 행복하시겠습다~!
최한성 기자님, 사실 기자라고 부르기도 제 개인적으로는 입에서 뱉고싶지는 않지만 그래도 직업은 직업이시고 존중을 해야하니 여쭤봅니다.
그렇게 구닥다리 5공시절 정치기자중 썩어빠진 선배들에게 배운대로 압박하고 건방지게 엠바고 공개때리면 도파민좀 나옵니까?
후배들이 '역시 대단해~~ 패기쩐다~~' 라며 우러러봅니까?
시대정신을 좀 파악하시고 트렌드를 좀 쫓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뭐 건강하시고 아주 우주의 온 기운을 다 모은만큼 앞으로 제발 행복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