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김경진 ‘박명수 떠나고 싶다!’ 상추 ‘이름 바꾸고 싶다’ 스타들 이색소원공개

 

 

가수 상추가 올해 크리스마스 때 이루고 싶은 소원을 공개했다.

 

 

상추는 OBS <김구라 문희준의 검색녀>(연출 윤경철) 크리스마스 특집 녹화에 참여해 이름을 바꾸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상추는 이날 “원래 멋있는 이름을 하고 싶었는데, 상추가 됐다” 며, “인터넷에 내 이름을 검색하면 상추의 종류가 먼저 나온다.” 고 말해 상추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고충을 털어놓았다. 또한 그는 “얼마 전 자동차 cf를 찍을 기회가 있었는데, 그때 외국 관계자에게 이름의 뜻을 ‘lettuce'라고 이야기 하자 웃더라. 이름이 걸린다고 했다” 고 덧붙였다.

 

 

한편 함께 출연했던 김경진은 내 소원은 소속사를 떠나는 것 이라고 밝혀 웃음을 더했다. 김경진은 그 이유로 “소속사에서 매니저나 코디를 붙여주지 않아 오늘도 양배추의 옷을 빌려 입었다. OBS까지 자차로 왔다”고 말했다.

 

 

상추, 김경진이 출연한 크리스마스 특집은 특별히 박휘순, 윤기원, 허각, 김영진, 박영진 등 연예인으로 구성된 검색남 11명이 함께해 미녀들과 즐거운 남녀 심리토크 및 커플 게임 등을 할 예정이다. OBS 김구라 문희준의 검색녀 크리스마스 특집은 오는 12월 22일 목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