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생방송 건강콜센터',


맞춤형 의학 정보 제공 ‘눈길’





‘OBS 생방송 건강콜센터’가 시청자에게 맞춤형 의학 정보를 제공하며 눈길을 끈다.


'OBS 생방송 건강콜센터'는 제대로 된 건강 정보의 부재로 치료시기를 놓치고, 오히려 큰 고통 속에 빠져드는 의료복지 취약계층 환자 개개인에게 꼭 필요한 의학 정보들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맞춤형 의료 정보 외에도 건강한 삶을 위해 꼭 알아두어야 할 건강 상식을 제공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OBS 생방송 건강콜센터에'는 양혁재, 박재영 정형외과 전문의와 김욱하 신경외과 전문의, 노민철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자문의로 출연해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들은 모두 뛰어난 의술을 갖춘 실력파 의료진으로 환자 개개인을 위한 맞춤형 의학 정보 제공은 물론, 가장 합리적인 치료 방향을 안내한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더욱더 시청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OBS 생방송 건강콜센터’에서는 시청자들의 호응에 보답하고, 의료적 지식 제공 수준의 향상을 위해 관절 치료 분야에도 명성이 높은 이경훈 정형외과 전문의를 투입했다.


이경훈 정형외과 전문의는 “첫 방송부터 열심히 챙겨 보던 ‘OBS 생방송 건강콜센터’에 정형외과 자문의로 합류할 수 있어 더없이 기쁘다”라며, “앞으로 시청자분들을 위한 다채로운 건강 상식과 의료 취약 계층에도 양질의 의료 정보를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국내 유수의 실력파 의료진들이 자문의로 활약하는 ‘OBS 생방송 건강콜센터’는 매주 화요일 오후 3시에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O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