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6월 6일 프로그램 개편 단행


...‘생방송 어서 옵쇼(OBShow)’, ‘휴먼다큐 우리맘’, ‘공간다큐 만남2’ 등 신설




 

OBS경인TV가 오는 6일부터 프로그램 개편을 단행한다.


이번 개편은 ‘생방송 어서 옵쇼(OBShow)’, ‘휴먼다큐 우리맘(마냥 이쁜 우리맘)’, ‘공간다큐 만남2’ 등 신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6일 첫 선을 보이는 '생방송 어서 옵쇼(OBShow)'[매주 월-금 오후 5시]는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다양한 생활 정보를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생활 정보와 핫이슈, 저녁 뉴스 미리보기까지 편안한 저녁을 책임질 예정이다.


특히 오랜 침묵을 깨고 생방송으로 돌아온 팔방미인 임성민의 활약과 공동 진행을 맡은 OBS 공채 1기 유영선 아나운서의 깔끔한 진행이 보여줄 호흡이 기대된다.


 

‘공간다큐 만남2’[매주 화 오후10시 50분]는 지난 2021년 8월부터 12월까지 방영된 시즌1에 이어 더욱 새로운 경인 지역을 발굴하고 그 공간 속에서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 이웃들의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한다. 첫 방송은 6월 7일 오후 10시 50분, 수원 ‘성안마을’을 만난다.


'휴먼다큐 우리맘’은 매주 월요일 오후10시 50분에 방송된다. 배우 우희진과 의사 양혁재가 매주 사연 속 주인공을 찾아가 가족들을 위해 온몸으로 헌신하였지만 현재는 늙고 병들어도 일을 놓지 못해 병원 한 번 맘 놓고 가볼 수 없었던 엄마의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한다.

우리의 엄마들에게 ‘제2의 청춘’을 선물하고 깊은 감동과 기적의 순간을 전한다.


OBS는 “이번 개편을 통해 생활 정보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등 따스함과 여운이 묻어나는 경인지역의 숨겨진 가치를 재조명하겠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 O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