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OBS ‘뷰티스타그램’ MC 낙점
최강 볼륨바디 예정화⋅엄친아 박재민까지 환상의 MC 라인업!
 
 
방송인 박은지가 OBS 스타입성 프로젝트 '뷰티스타그램'(제작 씨네피플)의 진행자로 나선다.
 
OBS는 “최근 대한민국 문화 연예 대상 MC상을 수상한 박은지가 '뷰티스타그램'의 진행자로 낙점돼 프로그램을 이끈다”고 3일 밝혔다.
 
OBS가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스타그램' 은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 혹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에서 각 분야별 최고의 실력으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지만 대중에게 잊혀진 이들이 이미지 변신을 통해 연예계 재기 과정을 전하는 색다른 구성의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이다. 
 
'뷰티스타그램'은 박은지 외에도 볼륨 몸매를 자랑하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는 예정화와 연예계 대표 ‘엄친아’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는 박재민이 공동 진행자로 발탁되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톡톡튀는 3MC의 환상적인 팀워크는 ‘뷰티스타그램’을 흥미롭게 만드는 관전 포인트다. 
 
또한 성공적인 스타 입성을 위한 주인공의 이미지 변신과 부족한 2%를 채워주기 위해 연예인 멘토와 각 분야의 최강 닥터군단, 연예계 대표 헬스트레이너, 음악프로듀서가 총출동한다. 
 
제작진은 주인공의 트레이닝 과정부터 무대에 다시 오르기까지의 전과정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방송 이후에는 주인공들의 근황을 알리고 대중과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SNS 등 다양한 채널을 별도 운영한다.
 
한편 ‘뷰티스타그램’은 '댄싱9‘의 히어로 김솔희, 슈퍼스타K7의 Top11까지 오른 실력파 신예영, 히든싱어 이수영편 우승자 우연수, K-POP-STAR의 수펄스 멤버였던 이정미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OBS 스타입성 프로젝트 '뷰티스타그램'은 오는 12월 17일 밤 11시 5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