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음악과 함께하는 스크린 속 추억여행’ 
OBS <전기현의 씨네뮤직> 200회 특집
 
9.5(토) 오후 9시10분~
 
 
OBS가 200회 특집<전기현의 씨네뮤직>을 오는 5일 오후 9시 10분에 방영한다.
 
[사진]OBS 전기현의 씨네뮤직(200회 특집).jpg

2011년 7월, 첫 번째 ‘영화음악과 함께 스크린 추억여행’을 떠난 <전기현의 씨네뮤직>은 매주 특별한 테마로 ‘영화’와 ‘영화음악’이 주는 본질에 집중할 수 있는 고품격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듣는 이의 상상력을 자극해 추억의 시간으로 여행하는 라디오의 매력을 TV스크린으로 옮겨볼 순 없을까 하는 생각이 <전기현의 씨네뮤직> 탄생의 씨앗이 되었다.
 
EBS라디오, KBS클래식FM 등에서 월드뮤직을 소개해온 ‘라디오계의 영원한 어린왕자’ 전기현의 예능 데뷔작 <전기현의 씨네뮤직>은 인기 게스트나 화려한 영상기법 없이 전기현 특유의 ‘명품 내레이션’과 영화 음악에 대한 깊이 있는 해설만으로 마니아들의 감성을 사로잡고 있다. 
 
<전기현의 씨네뮤직> 200회 특집방송은 ‘불멸의 영화음악’을 주제로 1930년부터 1960년에 이르기까지 영화 변천사를 시대별로 정리하고, 역대 흥행작 가운데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 음악을 감상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기타리스트 ‘안형수’와 현악4중주 ‘오맨틱 앙상블’의 특별무대도 꾸며진다. 영화 ‘오즈의 마법사’, ‘금지된 장난’의 테마곡 <Over the Rainbow>, <Romance>을 연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