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가을개편 (10/6~)

 

아침 뉴스 신설, 보도 경쟁력 강화

 

OBS 오는 6, 가을 개편을 단행한다.

 

보도 경쟁력 강화 기조로 OBS뉴스(오전 6~), OBS645(오전 645~) 아침 뉴스를 신설, 어제 있었던 주요 뉴스와 밤사이 발생한 국내외 이슈와 사건사고를 신속 보도한다.

시간대에 새롭게 신설된 OBS245(오후 245~) 당일 주요 이슈와 속보성 뉴스를 전한다.

원앵커에서 투앵커로 개편한 <OBS 京仁뉴스라인>(오후 1045~) 유영선, 최지해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당일 발생한 뉴스를 정리하고 경인지역 소식를 집중 보도한다.

 

 

<() 처방전 ‘100 푸드’> 신설

- 탤런트이훈 요가 전문가제시카’ MC 발탁

 

이와 함께 <() 처방전 ‘100 푸드’> 8 오후 11 5분에 새롭게 선보인다.

 

OBS <() 처방전 ‘100 푸드’> 각종 미디어를 통해 범람하는 건강 정보의 허와 실을 공개한다. 시청자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요리법을 동시에 제공하겠다는 야심찬 포부로 기획된 건강 프로그램의 완결판이다.

 

특히 건강의 상징 탤런트이훈’(42) 요가 전문가제시카’(33) <() 처방전 ‘100 푸드’> MC 발탁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훈과 제시카는 프로그램 MC로서 활기찬 진행뿐만이 아니라, 따라 하기 쉽고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운동법을 시연할 예정이다.

 

이훈의 명불허전 복근, 여배우도 부러워하는 라인의 소유자 제시카의 몸매는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직접 눈으로 보고 따라할 있는 시간도 마련한다.

 

또한 분야별 최고의 전문의와 힐링푸드 요리사, 사회 각계의 전문가가 출연해 시청자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한다.

 

OBS <() 처방전 100 푸드> 매주 수요일 오후 115분에 방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