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 14일 ‘봄 개편 새 단장’

 

<나는 전설이다>시즌2

  MC 최양락 이봉원 구지성이 뭉쳤다.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화려한 전설들의 귀환’

 16, 오후 11 5 '하춘화'편 첫 방송

 

OBS가 봄 개편을 맞아 <나는 전설이다>시즌2를 새롭게 선보인다.

 

MC 최양락·이봉원 콤비와 한 시대를 풍미했던 스타들과의 만남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OBS<나는 전설이다> 시즌2로 시청자 곁에 다시 돌아온다.

 

<나는 전설이다2>는 더욱 강력하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초특급 전설의 스타들과의 유쾌한 만남을 통해 웃음과 감동충전의 시간을 갖는다.

 

레이싱모델 출신 연기자 구지성이 새롭게 합류, 최양락·이봉원과 함께 공동 MC로 나서며 전설의 스타와의 특별한 코너를 선보인다.

 

출연자의 프로필을 소개하는 ‘당신이 최고야’를 비롯해 사연이 담긴 추억의 물건을 공개하고 팬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그땐 그랬지’, 전설의 인물 관계도를 살펴보는 ‘전설의 인라인, 화려한 프로필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설 인증서‘ 코너 등을 통해 스타들의 숨겨진 이야기를 찾는 리얼 버라이어티 토크쇼를 펼친다.

 

OBS는 “10대가 모르는 40,50대 이상의 시청자들이 열광했던 인물과의 만남을 통해 대한민국 연예계 계보를 새롭게 기록하고, 과거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작하겠다”고 밝혔다.

 

16일 밤 11 5, <나는 전설이다2> 첫 회는 가요 데뷔 53년차 가요계의 전설 하춘화가 출연한다. 대한민국 가요계에 그녀가 남긴 전설의 기록들을 낱낱이 파헤치고, 지난 3월 말에 발표한 136번째 정규앨범 타이틀 곡 ‘나이야 가라’를 TV에서는 최초로 들려준다.

기자 출신  전설의 MC 이상벽이 특별 출연해 우리가 몰랐던 하춘화의 일급 비밀을 공개한다.

 

OBS <나는 전설이다2>는 매주 수요일 밤 11 5분에 방송된다.

 

0-나는 전설이다2_MC_ 최양락 구지성 이봉원.jpg   0-BBC휴먼기획.jpg   0-와이드Asia.jpg

 

평일 밤 9 50분 대에는 BBC, CCTV 등 해외 유수의 방송국에서 제작한 고품격 다큐멘터리를 새롭게 방영한다.

자연에서 살아가는 동물과 식물의 삶, 종족 '인류'를 중심으로 구성 된 최고의 다큐멘터리 <BBC휴먼기획>(매주 화 밤 950)과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중국의 경이로운 자연 풍광, 다채로운 중국인들의 모습, 중국 60여개 지역을 비롯해 홍콩, 마카오, 대만 등 중화권의 다양한 음식문화를 소개하는 거대한 스케일의 다큐멘터리 <와이드ASIA>(매주 목 밤 950) 등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