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당신도 꿈꿀 수 있다!

OBS <창업 서바이벌 - 탄생, 창업의 >(2부작)

 

 

 OBS가 특집<창업 서바이벌-탄생, 창업의 신(2부작)>(연출 윤경철)을 오는 23일․ 30일 오후 8 15분에 방영한다.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의 ‘2013년 방송프로그램 제작지원사업’으로 OBS와 인천정보산업진흥원이 공동으로 제작한 OBS <창업 서바이벌 탄생, 창업의 신> 2013년 새 정부의 새로운 경제 정책 <창조경제론>에 발맞춰 기발한 상상력과 아이디어로 무장한 창업자를 발굴, 성공적인 창업에 필요한 각종 정보와 선배의 코칭, 5억 원의 지원금 및 미국 해외연수 지원 등 창업을 적극 돕는다.

 

 개그맨 최양락, 강미정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창업 서바이벌 탄생, 창업의 신>  각 분야별 스타 창업자 10인이 특별 출연하여 불황속 성공적 창업 비법과 노하우를 전격 공개하고, 예비 창업자가 성공적인 창업의 길로 다가가는 과정을 서바이벌 형식으로 제작한다.

 

 모두가 한번쯤 꾸는 창업 대박의 꿈! 하지만 열정만으로, 돈만 있다고 성공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서는 자본금, 상권, 차별화된 아이템, 트렌드 등 고려해야할 것들이 굉장히 많다하지만 이 모든 게 초보자에게는 막막하기만 하다. 과연 성공적인 창업의 조건, 비법은 무엇일까방송을 통해 예선에서 본선을 거쳐 스타 창업가가 선발되는 과정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OBS는 “경인 지역민의 창업에 대한 관심과 경인지역의 제물포스마트타운 벤처창업센터(JST)의 역할을 알려, 경인지역민의 창업을 독려해 작게는 한 개인의 창업 성공, 더 나아가서는 지역사회의 일자리 창출 효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